Wednesday, August 24, 2016

두 선수 거래 시스템 의 마인 크래프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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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법 부여 마법 갑옷을 증대 정비사입니다. 도구. 하나 항목의 기존 능력을 향상 시키거나 추가 능력과 용도로 스며들게적인 매력의 다양한 더 많은 것을 가진 무기 (칼과 활), 책. 마법 테이블을 통해 경험치와 청금석에 대한 대가로 : 마법 부여 방법 편집 서바이벌 모드에서 아이템을 매혹적인 세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만 unenchanted 항목이 방법을 매혹 할 수있다. 모루를 통해. 또한 경험치 비용 항목, 함께 마법에 걸린 책을 결합. 모루를 통해. 모두의 인챈트가 단일 항목으로 다른 기존의 인챈트와 동일한 항목 중 두 가지를 결합. 마을 사람을 통해 : 마법 아이템을 획득 추가로 네 가지 방법이있다. 누가 에메랄드에 대한 몇 가지 마법 아이템을 거래 할 수 있습니다. 낚시를 통해. 어떤 마법에 걸린 아이템을 얻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좀비를 통해. 골격하거나 마법에 걸린 항목이 당신이 그들을 죽이면 좀비 피그, 마법에 걸린 아이템을 얻기의 기회가있다. 최종 도시의 가슴에서 그들을 발견을 통해. 항목은 서버에 OPS에 대한 매혹, 또는 속임수와 싱글 플레이어 세계에서 활성화 등 / 같은 명령을 사용하여 매혹 될 수있다. 창조적 인 모드. 항목은 필요없이 경험, 모루와 마법에 걸린 책을 통해 매혹 될 수있다. 마법의 책 검색 탭을 통해 사용할 수있는 각 마법과 다른 레벨의 최고 수준에 대한 개별 도서 디스플레이와, 창조적 인 모드 목록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을 편집 마법 테이블은 항목 입력 슬롯 1 3 청금석을 마법 테이블을 사용하여 배치에 매료 될 수있다. 항목을 배치하면, 세 개의 무작위 옵션은 GUI의 오른쪽에 나타납니다. 여기 상형 문자는 의미가 있지만, 제시 마법 유혹하여 적용 할 하나의 마법을 보여줍니다. 플레이어의 현재 수준 또는 테이블에 배치 청금석의 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해당하는 청금석 요구 사항 또는 아래에 동일한 수준의 요구 사항 만 선택. 각 옵션이 필요 경험 수준의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적인 매력의 무작위 세트 아이템을 스며들게됩니다 (예 : 곡괭이에게 내가 마법 효율성 줄 수있는 레벨 1 마법) 실제 수준의 비용과 필요한 청금석의 수는 더이 없습니다 효과. 레벨 요건은 높은 경험 수준은 일반적으로 더 많은 및 / 또는 더 높은 수준의 마법이 결과적으로, 항목에서 얻은 인챈트의 양, 유형 및 레벨에 영향을 미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무거운 임의의 요소, 심지어 30 레벨 마법 (최대) 이상의 마법을 보장 t 아무튼, 나 인챈트가에 대한 레벨 30 마법 여전히 혼자 포춘 II 또는 효율성 III를 얻을 수있는 최대 힘이 될 것입니다 심지어있다 예. 책을 마법은 마법에 걸린 책을 생성합니다. 이는 그 자체로 아무것도하지 않는다, 그러나 효과적으로 모루와 다른 항목에 나중에 응용 프로그램의 마법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창조적 여전히 XP를 비용에 동안 모루와는 달리, 매혹적인 테이블을 사용. 플레이어가 t 충분히 XP가 아무튼 그러나 경우에 그들은 단지 레벨 0으로 감소 될 것이며 그들이 전액을 지불 한 것처럼 마법 작동합니다. 이 레벨 제로 동안 이미 매혹적인 테이블을 사용하려는 시도를 포함한다. 제공 인챈트에 영향을 미치는 것은 가능한 인챈트는 플레이어의 마법 씨앗, 항목 유형과 소재, 그리고 마법 레벨 (1 ~ 30)에 따라 편집합니다. 치환 또는 테이블을 이동하는 (그러나 책장 동일한 수의 유지), 다른 테이블을 이용하여 상품을 제거하고 동일한 타입 및 재료의 다른 항목에서 다른 항목으로 상품 슬롯 클릭에 다시 넣어 총 수를 변경하지 않고 책장 또는 치환 또는 책장 정리 동일한 수의 인챈트 가능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추가, 제거 또는 도시적인 매력을 변경합니다 책장을 차단하여 제공하는 마법 레벨을 변경하지만 이전 인챈트를 표시합니다 이전 책장 번호와 다른 매혹적인 테이블을 사용 가능한 마법이 변경되지 않습니다. (동일한 씨와 항목을 가지고있는) 특정 마법 레벨의 인챈트는 또한에 표시되는 행에 따라 다를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서로 다른 리소스 비용에도 불구하고 행을 기반으로 더 나은 또는 더 나쁘다. 어떤 마법 레벨에서 모든 항목을 마법은 모든 마법 레벨에서 모든 항목에 사용할 수있는 마법이 변경되는 플레이어의 마법의 씨앗을 변경합니다. 도구에 사용할 수있는 마법이 중 어느 것도 요구되지 않는 경우 따라서, 1 청금석 1 레벨은 책이나 목록을 새로 고치려면 다른 도구를 매혹하는 소비 할 수있다. 전략 편집하지 때문에 모든 수준의 경험 같은 양의, 현재의 수준이 증가함에 따라 시간과 노력이 증가 측면에서 마법의 비용을 필요로한다. 당신이 레벨 업으로, 각 수준은 동등 0에서 8로 진행 수 30 31에서 진행하는 데 필요한 마지막으로 XP보다 XP가 필요하거나 (14) 시도 단지 수줍음 10에서 당신에 가까운 수준을 사용하여 매혹하는 가능한 한 높은 XP 비용이 가치가 확인합니다. 시간에 앤빌이 수준의 경쟁하게 될 것이라고합니다. 이는 유사한 논리가 있지만, 그 중 하나를 희생 최대 요건 39 레벨의 비용보다는 앤빌 두 아이템의 인챈트를 결합하는 데 사용될 수 3. 모루 조합을 편집하는 (30)의 최대 요구와 최대 비용이 다른 복구. 항목은 동일한 타입 (예를 들어, 철 곡괭이와 다이아몬드 곡괭이 결합 될 수 없다)이어야하고, 많은 작업이 하나의 작업으로 수행 될 수있는 마법이 조합 될 수 있고, 방법에는 한계가있다. 아이템을 결합하는 플레이어는 앤빌의 첫 번째 슬롯에 타겟 항목을 놓는다. 상기 제 2 슬롯에서 희생 아이템. 조합이 허용되면, 그 결과 마법에 걸린 아이템은 모루의 출력 슬롯에 표시됩니다 및 경험 수준의 비용은 아래의 (플레이어가 충분한 경험 수준이있는 경우 녹색, 그들이 t을 걸치는 경우 적색)가 나타납니다. 매혹적인를 완료하려면, 플레이어는 앤빌의 출력 슬롯에서 마법에 걸린 항목을 제거하고 자신의 경험 수준은 그에 따라 감소한다. 레벨 비용은 매우 마법에 걸린 항목이 더 많은 비용과 함께 인챈트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상 항목도 복구되는 경우에, 그것은 더뿐만 아니라 비용이 든다. 대상 항목도 추가 비용, 이름을 바꿀 수 있습니다. 모루에서 수행 이전 작업에 대한 축적 요금도 있습니다. (: 수리하고 마법이 결합이 단계에서 수행-수있을지라도) 생존 모드에서 작업이 더 많은 비용이있는 경우 모루에서 수행하는 작업에 39 레벨의 제한이이를 거부됩니다. 마법 서 수정 마법 도서가 도서를 매료 매혹적인 테이블을 이용하여 제조 될 수있다. (그들은 또한 생성 가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 사서에서 에메랄드으로 구입, 또는 낚싯대에 의해 약탈.)이 책은 모든 유형의 다중적인 매력을받을 수 있지만 특정 항목 유형에 적합한 해당 항목에 적용 할 수있다 마법 부여 할 수 있습니다 . 예를 들어, 같은 책은 호흡 및 전원적인 매력을받을 수 있지만, 책이 헬멧 아무것도하지만 적용되는 경우 호흡 마법이 손실되고, 책이 활 아무것도하지만 적용되는 경우 전원 마법이 손실됩니다. 마법의 책 항목에 인챈트를 추가 할 모루에 사용됩니다. 그들은 예를 들어 마법 테이블에서 매혹 할 수없는 항목, 일부 인챈트를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부츠에 가시. (크리에이티브 모드에서, 책은 이러한 넉백 II 스틱 같은 마법과 항목​​을 매혹 할 수 있습니다.) 책을 사용하기위한 환경 비용이 유사한 마법이있는 항목을 결합보다 훨씬 작은, 책 자체 비용 수준을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여전히 추가 비용이야, 직접 항목을 매혹하는 다중적인 매력을 얻을 수있는 기회가있다. 서의 큰 장점은 원하는 아이템을 사용 비축 및 제어의 조합을 허용 할 수 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실크 터치 책은 도끼, 곡괭이 나 삽에 사용될 수 있으며, 포춘 곡괭이, 또는 가시 갑옷 당신의 약탈 칼을 보존하기 위해 사용될 수있는 여가 이미 Unbreaking Unbreaking 책이 아마도 뭔가 결정할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생존 모드에서 합법적으로 취득하는 마법 부여 편집 아래의 표는 할 수있는 인챈트에 대해 설명합니다. 다른 조합 크리 에이 티브 모드 또는 속임수, 개조, 또는 타사 소프트웨어로 가능하다. 마법의 ID 식별 번호, 인챈트를 추가 할 항목의 데이터 태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목 형식을 참조하십시오. 플레이어의 레벨에 따라 항목 위에 마우스를 가져 가면 항목의 이름 아래에 나타납니다 마법의 이름입니다. 최대 레벨 합법적으로 수신 할 수있는 최대 수준. 높은 수준의 명령을 사용 가능하다. 주요 상품 네 가지 매혹적인 방법을 통해 생존 모드에서 합법적으로 마법을받을 수있는 항목. 모든 자료의 항목 (좀 더 쉽게 다른 사람보다) 매혹 될 수있다. 서바이벌 모드에서, 모루와 함께 마법에 걸린 책에서 매혹적인 테이블에서 마법을 수신 할 수 있지만 수 없습니다 보조 항목 항목입니다. 개선 또는 마법에 의해 추가 된 기능에 대한 설명에 영향을. 각 레벨은 개별적으로 만 절지 동물에 명중 할 때마다 2.5 (1 일 4) 추가 데미지를 추가합니다. 마법은 공격 절지 동물은 속도 저하 IV의 효과가 발생합니다. 효과의 지속 시간은 내가, 절지 동물 V. 의 파멸과 3.5 초까지 0.5 초 각 레벨에 따라 최대 지속 시간을 증가 시키면 특히, 속도 저하 효과가 적용 수준에서 1과 1.5 초 사이의 임의의 값뿐만 아니라 절지 동물과 함께 처치에 칼 자체하지만, 단순히 칼을 들고있는 동안 어떤 절지 동물 처치에. 각 레벨베이스 넉백 3 블록의 거리를 추가한다. 질주하는 동안 공격으로 인한 넉백과 약간 결합 않습니다. 화재 동안 폭도가 살해 된 경우 가능하면 떨어 고기 요리한다. 비 화염 피해가 사망 5 초 이내에 플레이어에 의해 처리 된 경우 XP는 삭제됩니다. 몬스터는 레벨 당 1 더 많은 전리품 증가 최대 전리품 드롭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레벨 당 1 % 포인트 (레벨 III에 즉, 레벨 II에서 레벨 I에서 3.5, 4.5, 5.5)에 의해 희귀 한 방울의 기회를 증가시킵니다. 메인 손에 칼을 들고있는 동안 특히이 아닌 칼 명에 있지만 명에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발사체가 약탈 효과를 얻을 수있는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발사체는 다음 약탈 검으로 전환 발사하거나 주 손에 약탈의 칼을 들고있는 동안 오프 손에서 발사체를 발사 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드롭 확률은 드롭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코드를 사용하기 때문에 너무 많은 항목 실체를 떨어 뜨로 게임을 충돌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레벨 1000 등) 그러나 1. 높은 충분한 숫자의 무게와 높은 번호를 추가, 기대 등 3 작품보다 더 높은 수준을 얻을 수 있습니다. 광산 속도가 광산 속도를 증가 증가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속보 속도를 참조하십시오. 하나는 속도를 수신하기 위해 블록의 적절한 도구를 사용한다. 당신이 잘못된 계층과 광산 경우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속도 증가는 채굴 할 때, 항목을 삭제할 것을 모든 블록에 적용됩니다. 블록은 일반 항목 대신 자신을 드롭 채굴하는 것은 일반적으로 구할 수있는 블록의 수집을 할 수 있습니다. 자갈은 부싯돌을 생성하지 않습니다 실크 터치 삽 수확. 이는 비단 터치 완전히 희소 수확 RNG를 무시된다는 사실에 기인한다. 마법 테이블의 게시 된 사진 노치에 따르면, 그들은 원래 조약돌 대신 흑요석으로 제작되었다. 마법 화면의 첫 번째 이미지는 표준 은하 알파벳에 기록적인 매력과 함께 공개됩니다. 첫 번째 마법 당신은이 이름으로 번역 두 번째는 임의의 혼란을, 윌 세 번째는 각 맞춤법 비용 체험 레벨로 변환 좋다 잘 플레이 Internets로 변환합니다. 표준 은하 알파벳 또는 SGA는 원래 컴퓨터 게임의 사령관 킨 시리즈에 사용하기 위해 톰 홀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의 기본은 매혹적인 테이블과 함께 추가 마법. 그것은 최대 인챈트를 얻기 위해 책장을 필요로하지 않았다. 대부분의 마법이 게임에서 아직하지 않았다. 마법 부여가 있었고, 표준 은하 알파벳에 기록 된 임의의 단어로 매혹적인 표에 표시하여야하는 것을 계속한다. 모든 마법이는 SMP에 깃털 떨어지는 I. 제대로 활성화 매혹적인로 표시 할 버그가 수정되었습니다. 이전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매혹하려고 시도하는 경우, 그것은 클라이언트의 마법에 걸린 등장하지만, 플레이어가 다음 다시 다시 로그 아웃하고 나면 않은 마법에 걸린 상태로 업데이트. 마법의 테이블은 곡괭이에 의해 채굴 만 블록을 놓습니다. A B 국가 기반 스킨 무옝 (Mojang)는 스웨덴에있는 게임을 개발 국가에 대한 참조가 있으며, 4J 스튜디오는 스코틀랜드에 위치해 있습니다. 알파 0.11.0 이후 포켓 에디션. 플레이어는 하나 스티브 또는 알렉스 두 개의 기본 스킨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사용자 정의 스킨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PC의 버전과 동일한 포맷을 사용함). 플레이어는 자신의 사진 라이브러리에서 유효한 피부 이미지를 선택해야하며, 다음 두 가지 모델 중에서 선택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플레이어는 또한 0.99 USD 각 비용 피부 팩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피부 콘솔 버전에서 사용할 수있는 스킨 팩의 한 예를 압축합니다. 피부 팩은 콘솔 버전과 다운로드 콘텐츠와 포켓 에디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부 팩은 플레이어가 게임 패키지 16 기본 스킨 (포켓 에디션 2)와 함께 선택할 수있는 추가 스킨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종종 원래의 디자인과 함께 다른 비디오 게임의 문자를 갖추고 있습니다. 를 설명 많은 선수가 새로운 모습을 갖고 싶어 피부, 뭔가 만들기. 당신은 항상 이전에 만든 피부를 위해 인터넷을 검색 할 수 있지만, 많은 선수는 자신을 생성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용자 정의 스킨 플레이어 모델을 개인화 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및 지역 사회 만든 스킨 에디터의 다양한 사용하여 하나를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포토샵, GIMP 같은 이미지 편집기를 사용하여 수동으로 steve. png 파일을 편집하여, 페인트 또는 유사한 이미지 편집기. steve. png 파일은 여기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playerskin는 USERNAME은 플레이어 이름으로 대체 skins. minecraft /MinecraftSkins/USERNAME. png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steve. png 파일을 편집 할 때, 원본 이미지의 크기를 유지하고 피부의 배경 (사용되지 않는 화소가) 완전히 투명하게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마인 크래프트가 의도 한대로 피부를 인식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사람들은 쉽게 그들이 피부를 편집로는 3 차원 모델에 자신의 캐릭터의 라이브 뷰를 가질 수 있도록 다운로드 또는 브라우저 중 하나 프로그램을 사용하는 찾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Skincraft라는 프로그램은 더도 작성자가 있다면, 그들이 원하는 정확히 피부 작성자을주고, (등 모자, 부츠, 스웨터, 등) 미리 만들어진 선택의 다양한을 제공함으로써 선수를 도움이 될 것입니다 좀 더 예술적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사용자 정의 스킨을 제작 한 후, 하나 스킨 편집기를 사용하거나 직접 steve. png 파일을 편집하여, 하나는 여전히 피부가 적용되기 전에 마인 크래프트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PNG 파일을 업로드해야합니다. 완료되면, 마인 크래프트를 시작하고 또한 당신의 피부를 볼 수 있습니다 멀티에 새 피부에 다른 선수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이 또는 오프라인을 재생하는 경우, 로그인하지 않은 경우 사용자 정의 스킨을 볼 수 없습니다 있습니다. 표시된 모든면 투명 배경에 컬러 코딩 된 피부 템플릿입니다. 마인 크​​래프트 1.7.10 및 마인 크래프트 1.7.10과 1.7.2 Millenaire 모 무옝 (Mojang)에 대한 1.7.2 Millenaire 모 NPC 마을 홈 마인 크래프트 개조 Millenaire 모 NPC 마을은 내가 생각하는 게임으로 독특한 마을 기능을 구현하는 것은의 시작이었다 마인 크​​래프트 게임 플레이의 다음 시대. 그러나, 최대 버전의 마인 크래프트 업데이트 될 때까지 1.7.10과 1.7.2 마을과 마을 근처에 쓸모가 있었다. 외에도 농작물의 작은 소스와 당신이 이제까지 마을을 볼 수 전리품의 가장 작은 세트로 채워진 가능한 대장장이 가슴에서 생존 목적을 제공, 실제 없었다. 나는 그들이 도움과 같은 음식과 나무 등의 기본 재료와 플레이어를 제공 할 수 있지만 이러한 일들이 또한 처음에 얻을 쉽게 거부하지 않습니다. 마을 사람들이 무역 수있을 때까지, 마을 사람들은 각 마을 자체보다 거의 두 배로 쓸모가 있었다. 그러나 최신 업데이트에 많은 용도는 생존을위한 당신의 탐구에 도움이됩니다 마을, 내부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이 마을의 특징은 미래를위한 유일한 작은 계획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t 아주 긴 시간 동안 크게 변하지 원 그 가능성이야 말을한다. 마인 크​​래프트 1.7.10과 1.7.2에 대한 Millenaire 모뿐만 아니라 마을과 마을의 기능을 계속뿐만 아니라, 거의 수치심을 완료 무옝 (Mojang)과 마을의 생각을 가하고, 완전히 새로운 수준을 차지합니다. Millenaire이 모드를 모드 (mod) 사용하는 경우 그 자체가 고유 한 대화 형 NPC가 마을 사람들과 함께 다문화 마을의 다양한 소개 작동합니다. 뿐만 아니라이 있지만 시스템을 확장 Millenaire 모드를 구현 주민 개발과 마을이있는 플레이어가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마을 사람들은, 새로운 작물을 재배하기 위해 함께 작동 새로운 고유의 블록 및 재료와 구조를 구축하고 사업을 시작하거나, 다른 마을도 플레이어가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물질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가게를 엽니 다. Millenaire 모 NPC 마을 마인 크래프트 1.7.10과 1.7.2 기능에 대한 일부 청크를 입력 할 때 그들은 종종 광야에서 스폰 바닐라 마을처럼, 그러나 마을은 사용자가 입력 한 모든 청크에 산란을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세계를 탐험합니다. 마을 내 마을 사람들과 통신 할 때 서로 다른 분류 한 마을의 시리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당신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벌목 농부 숍을 지키는 경비원 어린이 일반 마을 빌더 몸이 모든 클래스 외에도 사냥꾼을 지키고, 당신은 마을의 문화에 따라 다른 마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을의 특정 종류를 찾는 경우, 모드의 개발자는 사용자 지정 마을에서 산란하는 방법을 구현했습니다. 그러나이 방법은 마을에서 산란하는 것은 실제로 재료 비용 않고 차례로 조작 된 테이블에 조작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 사실 ligit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생존자로 당신을 그들과 함께 거래, 또는뿐만 아니라 마을 자체가 혜택 마을 주위에 작업을 수행하여 존경을 얻을뿐만 아니라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마을 자체의 중심 근처에있는 마을 회관, 내부 당신은 바닐라와 같은 쌀과 같은 노먼 무기 및 작물 새로운 항목 및 블록을 모두 구매 및 판매 할 수있는 주요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이 찾아 Millenaire에 대한 감동과 광대 모드를 탐험 할 때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제한은 정말 없습니다. 만큼 당신이 상점에서 구매 및 판매를 유지으로, 마을과의 관계 상태와 그 사람들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증가 할 때, 그리고 마을의 세금 및 마을 회관 내부에있는 잠금 가슴 안에 저장됩니다 항목을 구입합니다. 이 가슴가 작성되면, 마을을 찾고 더 나은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며, 더 큰 마을 회관은 그 안에 더 가슴 시설에 맞게. 일 이내에 작은 마을 마인 크래프트 1.7.10에 대한 큰, 빠른 확장 제국 Millenaire 모 NPC 마을이 될 수 있고 Millenaire의 모드와 함께 당신의 세계를 탐험 1.7.2 사용법은 다음없이 훨씬 더 만족입니다. 마을은 그러나 Millenaire의 모드와 당신이 다음 새 마을 기본 testificate 마을 중 하나를 찾을 가능성이 높습니다이야, 일반적으로 가능성이 발생한다. 대신 재료를 구입하고 판매하는 에메랄드 및 기타 항목을 사용의 모드는 플레이어 / 사용자가 구입하고 고유 한 새 돈 기능을 사용하여 판매 할 수 있도록 통화 시스템을 구현했습니다. 그들이 일이 있으면 마을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상점 메뉴가 나타납니다, 또는 옵션 선택은 주민의 유형에 따라. 당신이 그 때 또는 상호 작용 근처에 올 때 그들은 당신도를 말하는 것입니다. 당신이 또는 그들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지 않을 수 있도록 같은 아시아 또는 인도와 같은 다른 마을의 문화, 올바른 언어로 말한다. 다운로드 및 마인 크래프트 1.7.10과 1.7.2 다운로드에 대한 Millenaire 모 NPC 마을 5.2B5를 설치하고 마인 크래프트 포지 실행 마인 크래프트 런처를 설치하고 포지는 메뉴 및 실행 APPDATA가 Millenaire 모 NPC 마을이없이 파일을 넣어 /.minecraft 시작으로 이동하기 프로필 선택 시작 마인 크래프트 당신은 문제가 있다면 당신이 즐거운 시간을 가지고 의견을 수 포지 프로필로 개조로 폴더 추출하는 관련 마인 크래프트 연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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